컨텐츠 바로가기

06.09 (일)

아이티센그룹, 'AWS 서밋 서울 2024'서 클라우드 역량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사진= 아이티센그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티센그룹이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클라우드 기술 컨퍼런스 'AWS 서밋 서울 2024'에 참가한다.

아이티센그룹은 골드 스폰서로서 전시 부스 운영과 주제 강연 등을 통해 클라우드 역량을 선보인다.

콤텍시스템, 씨플랫폼, 클로잇, 시큐센, 굿센 등 계열사 및 관계사가 전시 부스를 꾸린다. 각 사 솔루션과 서비스를 소개한다.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SDDC) 전문 기업 콤텍시스템은 생성형 인공지능(AI) 서비스 '프라이빗 AI 어시스턴트'를 알린다. 검색증강생성(RAG) 기술을 적용해 허위 정보 생성(환각) 등 기존 생성형 AI 한계점을 극복한 것이 특징이다.

씨플랫폼은 AWS 채널 파트너 프라이빗 오퍼(CPPO)로서 마켓플레이스에서 솔루션 도입을 검토하는 고객을 위해 전문 기술지원 서비스와 높은 가격 경쟁력을 제공한다. 특별 이벤트로 전시 부스에서 AWS 프로서브 전문가들과 무료 상담할 기회를 제공한다.

클로잇은 클라우드 컨설팅부터 앱 현대화,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마이그레이션에 이르기까지 토털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역량을 강조한다.

시큐센은 클라우드 컨설팅 등 보안 서비스와 모바일·IT 인프라 보안 솔루션, 생체인증·전자서명 관련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굿센은 AI 기반 계약관리 시스템 'AI-CLM', AI가 도와주는 계약 리뷰 '센 파일럿'을 홍보한다.

아이티센그룹 관계자는 “클라우드 컨설팅부터 시스템 전환·구축·운영, 앱 현대화에 이르기까지 디지털 혁신을 종합 지원하는 '올인원 클라우드 컴퍼니'로 거듭났다”면서 “AWS 서밋 서울을 통해 클라우드 역량을 적극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