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 기대감 높이는 9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테이지]
뉴스테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11일 개막을 앞둔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가 지난 8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9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도원, 본하, 오수 각 캐릭터들의 특징을 보여주고 있다.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20세기 말을 배경으로 락클럽을 운영하는 도원과 메인 보컬 본하, 오수 세 사람의 이야기를 담는다. 락클럽을 운영하는 기타리스트 '도원' 역에는 변희상, 유태율, 황민수가 임한다. 천재적인 음악 재능을 가진 클럽의 메인 보컬 '본하' 역에는 이종석, 박좌헌, 신주협이 오른다. 도원의 클럽에서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보컬 '오수' 역에는 이지연, 조영화, 박소현이 캐스팅됐다.

'도원' 역의 변희상, 유태율, 황민수는 강렬한 붉은색 벽에 낙서가 그려진 그라피티를 배경으로 각기 다른 포즈로 기타를 손에 들고 여유로운 표정을 지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클럽 마스터이자 기타리스트를 표현했다. '본하' 역의 이종석, 박좌헌, 신주협은 마치 지금 무대 위에서 공연을 하고 있는 듯한 표정과 역동적인 포즈를 취하며 자유로움이 느껴지는 메인 보컬로 분했다. 마지막으로 이지연, 조영화, 박소현은 불안함과 자유에 대한 갈망 등 복합적인 감정이 담긴 눈빛과 표정으로 노래를 하고 있는 '오수'를 그려냈다. '도원'의 클럽에서 '도원', '본하'와 함께 노래를 하며 새로운 인생을 꿈꾸는 인물이자 세 사람의 관계가 틀어지게 되는 중심에 서 있는 역할이다.

9인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창작 뮤지컬 '클럽 드바이'는 오는 11일(화)부터 9월 1일(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2관에서 공연된다. 문의는 나인스토리로 하면 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예스24에서 가능하다.

사진 제공_나인스토리

<저작권자 Copyright ⓒ 뉴스테이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