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논란’ 류준열·배성우, ‘더 에이트쇼’ 제작발표회 참석…무슨 말 할까 [오늘의 프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연예계에서 오늘도 다양한 작품이 소개되고 새롭게 돌아오는 아티스트가 대중 앞에 서는 가운데, 오늘의 주요 일정을 알아본다.

류준열·배성우, 논란에 입 열까
10일 오전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자리에는 배우 류준열, 천우희, 박정민, 이열음, 박해준, 이주영, 문정희, 배성우, 한재림 감독이 참석한다.

매일경제

10일 오전 넷플릭스 시리즈 ‘The 8 Show’(더 에이트 쇼) 제작발표회가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글로벌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기록한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각색한 ‘The 8 Show>​’​(더 에이트 쇼)는 한재림 감독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연출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새롭게 탄생한 작품이다.

특히 이날 자리에는 ‘환승연애’ 논란에 휘말렸던 류준열과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은 배성우가 자리해 어떤 이야기를 꺼낼지 관심이 모인다.

최근 배우 한소희와 공개 열애를 한 바 있는 류준열은 열애 과정에서 환승 연애 논란으로 곤욕을 치렀다. 그는 지난 3월 한소희와의 공개 열애에서부터 결별하는 과정까지 연일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렸으며, 전 연인이었던 혜리와 결별 후 한소희와 만나기까지, ‘환승연애’ 의혹까지 받으면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또한 류준열은 ‘그린워싱’(실제로는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광고 등을 통해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내세우는 행위) 논란에도 휩싸인 바 있다. 그린피스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그는 이와 무관하게 환경에 악영향을 끼치는 스포츠인 골프 애호가로 알려지거나 플라스틱 케이스 수십 개를 보유 중인 모습이 재조명돼 비난을 받았다.

음주운전의로 물의를 빚고 자숙 중이던 배성우도 모습을 드러낸다. 배성우의 드라마 출연은 SBS ‘날아라 개천용’에서 중도 하차한지 4년 만으로, 지난 2020년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다.

배성우는 지난 2020년 11월 혈중알코올농도 0.08% 이상의 면허취소 수준으로 음주운전 단속에 걸렸다. 2021년 2월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벌금 700만 원의 약식명령 처분을 받았다.

매일경제

10일 오후에는 연극 ‘맥베스’의 프레스콜이 열린다. 사진=천정환 기자


황정민의 신작, 연극 ‘맥베스’
이날 오후에는 연극 ‘맥베스’의 프레스콜이 열린다. 자리에는 양정웅 연출, 황정민, 김소진, 송일국이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맥베스’는 스코틀랜드의 장군 맥베스가 마녀의 예언을 듣고 국왕을 살해한 뒤 서서히 타락해가는 이야기다. 세련된 미장센과 현대적 언어로 고전 해석에 탁월한 감각을 선보이는 양정웅이 연출을 맡았다.

‘맥베스’에는 장르불문, 믿고 보는 배우. 일명 ‘믿보배’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 배우 황정민과 무대뿐만 아니라 스크린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체불가 배우 김소진, 매체 연기로 정점을 찍은 데 이어, 뮤지컬, 연극까지 섭렵한 갓벽 배우 송일국, 이름이 곧 필모그래피인 독보적인 존재감의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영창과 연극계 대표 육각형 배우로 흠잡을 곳 없는 완벽한 실력을 자랑하는 배우 남윤호까지, 연기력의 넘사벽 배우들이 한 무대에 오른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