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SKB, 전북 무주군과 관광상품·특산물 판매 지원 M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B tv 지역채널서 '무주 봄 힐링관광' 등 커머스 방송 개시

[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전북특별자치도 무주군과 업무협약을 맺고 B tv 케이블 지역채널을 통해 무주 지역의 관광상품 및 특산물에 대한 홍보와 판매를 지원하는 등 지역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아이뉴스24

박인서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사업단 제작본부장(오른쪽)과 황인홍 무주군수가 업무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케이블 지역채널 커머스 방송인 해피 마켓에서 무주 봄 힐링관광 등 관광상품과 산머루 와인, 도라지 진액 등 무주 지역의 특산물에 대한 방송을 시작한다. 무주 지역 자원과 문화를 시청자에게 알리고 상품 판매 채널로서의 역할도 병행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지역채널 최초로 커머스 방송을 통한 지역관광상품 판매의 물꼬를 트게 됐다. 무주군뿐 아니라 향후 다른 지자체와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일조한다는 방침이다.

박인서 SK브로드밴드 케이블방송사업단 제작본부장은 "지방 고유의 특색 있는 관광상품과 특산물을 B tv 지역채널을 통해 알림으로써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자 한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등 사회적 역할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세준 기자(nocount-ju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