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한 달간 할인쿠폰 발급 등 소상공인 상생 기여
[서울=뉴시스] SK텔레콤은 자사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이 '경북세일페스타'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윤정민 기자 = SK텔레콤은 자사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이 '경북세일페스타'에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경상북도와 경북경제진흥원이 주최한 이 행사는 경북 소재 중·소상공인 매출 증진과 대국민 소비 촉진을 위해 국내 대형 유통채널과 전략적 제휴를 맺어 판매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은 경상북도, 경북경제진흥원과 협력해 이달 한 달간 티딜 내에 '경북세일페스타'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고 경북 지역 소상공인 업체 약 500여곳의 입점을 지원하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경북 지역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 할인 쿠폰도 준다.
티딜은 SK텔레콤 가입자 정보를 AI로 분석해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하는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입점 업체 수는 지난 3월 말 기준 3500개를 넘었다.
SK텔레콤은 티딜이 지난 3월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지원사업'에 참여해 연말까지 7000여개 소상공인 업체를 지원하는 등 여러 지방자치단체와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pac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