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X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의 신규 컬래버레이션 상품 ‘검은사막X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30일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과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마련했다.
프리미엄 케이크&디저트 전문 브랜드 빌리엔젤과 손 잡고 선보이는 ‘검은사막X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는 진한 초콜릿 코팅에 블랙벨벳 시트와 크런치의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검은 케이크다. 빌리엔젤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추후 빌리엔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케이크 구매 시 ‘검은사막’의 인기 클래스 ‘샤이’로 디자인된 박스와 케이크 장식이 가능한 흑정령 토퍼, 인게임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폰에는 검은사막의 ▲장인의 기억 10개 ▲발크스의 조언(+40) ▲그믐달 축복 패키지(7일) ▲[이벤트] 다크 초코 케이크 3개, 검은사막 모바일의 ▲전투 Plus(7일) ▲생활 Plus(7일) ▲다크 초코 케이크 15개 ▲딸기 케이크 10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 추가 아이템으로 검은사막은 ▲진귀한 크론석 꾸러미 2개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발크스의 조언(+60) 등, 검은사막 모바일은 ▲블랙펄 1,000개 ▲저주받은 해적섬 입장권 2개 ▲칸 레이드 입장권 3개 등을 얻을 수 있다.
모험가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검은사막 및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검은사막X빌리엔젤 리얼 다크 초코 케이크’를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의 국내 직접 서비스 5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5월 25일 ‘벨리아 지붕 초대석’에 120명의 이용자를 초대할 예정이다. 올해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도 계획 중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