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삼성전자, 인천공항서 '갤S24 시리즈' 무료 대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5/1~6/9 '갤S24 시리즈' 무료 대여

선착순 한정 수량·온라인 사전 신청

"1020세대 자유여행에 AI 유용하게 사용"

삼성전자가 인천공항에서 출발하는 여행객들에게 '갤럭시 S24 시리즈'를 무료로 빌려준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일 삼성전자는 전날부터 다음 달 9일까지 갤럭시 S24 시리즈 무료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여 서비스는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14세 이상 누구나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신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의 이벤트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하다. 단, 19세 미만의 경우 부모의 동의가 필요하다.

제품은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픽업 데스크와 제2여객터미널 3층에 위치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수령할 수 있다. 잔여 수량이 있다면 현장에서 즉석 대여도 가능하다.

제2여객터미널 갤럭시 스튜디오에는 '갤럭시 AI' 체험 공간도 마련됐다. 통역, 생성형 편집, 노트 어시스트, 브라우징 어시스트, 서클 투 서치 등 자유여행을 떠난 1020세대들이 여행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방문객 중 '삼성월렛'에 모바일 탑승권을 등록한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한편 삼성전자는 대여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사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행지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로 찍은 사진과 사용 후기를 SNS에 올린 고객에게 심사를 거쳐 ▲갤럭시 S24 울트라 ▲여행상품권 50만원 ▲모바일 음료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해외로 떠나는 1020세대 고객들이 갤럭시 AI와 함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갤럭시 S24 시리즈 대여 서비스를 진행한다"며 "통역부터 사진 촬영, 생성형 편집까지 여행에서 유용한 '갤럭시 AI'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