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가정의달 선물 한번에"…롯데온 '패션&뷰티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최대 70% 할인…6일까지 진행

롯데온이 가정의 달 연휴를 맞아 오는 6일까지 '패션&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휴일이 많아 봄나들이 및 여행 계획하기 좋은 5월을 맞아 패션 브랜드 및 잡화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가정의 달 선물로 좋은 패션 및 뷰티 브랜드를 추가 할인 및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연휴기간에 맞춰 6일까지 진행하는 '패션퍼스트위크'에는 세인트제임스, 쉬즈미스, 헤지스, 제이에스티나 등 주요 패션 브랜드가 참여한다. 봄 인기 상품 및 여름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 및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표상품으로 ‘라코스테’ 여름 신상품 ‘남성 프렌치 레귤러핏 베이직 반팔 폴로’가 12만 5000원대에, ‘여성 릴렉스핏 헤리티지 폴로셔츠’를 13만 3000원대에 선보인다. 헤지스, 닥스, 빈폴 등을 롯데온 단독 가격으로 선보이고, ‘빈폴멘 소프트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반소매 셔츠’를 13만 4000원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선물을 위한 조셉앤스테이시, 제이에스티나 등의 패션 잡화 및 주얼리와 여행 준비를 위한 쌤소나이트,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캐리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오는 5일까지는 '뷰티 기프트 포 유' 행사를 진행해 가정의 달 선물을 위한 뷰티 브랜드 및 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서비스에 혜택을 제공해, '선물하기'를 이용해 뷰티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횟수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3000점을 적립해준다.

더불어 선물로 인기 있는 ‘입생로랑 NEW 캔디 글로우’, ‘나스 NEW 블러쉬’ 등 신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봄 맞이 한정수량 ‘입생로랑 리브르 오 드 빠르펭(30㎖)’ 구매 시 10㎖를 추가로 증정하고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모님 선물로 인기 있는 ‘설화수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특별한 지함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선물로 인기 있는 ‘조 말론 런던’, ‘SK-II’, ‘메종마르지엘라’ 등의 인기상품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 브랜드 및 상품 구매 시 추가 증정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문가은 롯데온 패션 상품기획자(MD)는 "연휴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봄 나들이 및 여행 수요가 높아지면서, 여성의류 및 패션 잡화를 중심으로 패션 매출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5월 첫 번째 연휴기간을 맞아 집중적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봄 나들이 및 가정의 달 선물 부담없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