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퀘스트 코리아 창립 20주년 및 파트너 킥오프 2024 행사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퀘스트 코리아의 창립 20주년 및 2024 파트너 킥오프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트너 킥오프 행사는 퀘스트 코리아의 20주년을 맞아 더욱 뜻깊은 행사로 진행됐으며, 퀘스트 본사의 정보 및 시스템 관리 제품 총괄 부사장인 바라스 바수데반과 북아시아의 총괄 사장인 론 펫젯이 방문하여 20주년을 함께 축하하고, 퀘스트의 비전과 전략, 지속적인 파트너 프로그램 투자 및 역량 강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또한 퀘스트 코리아 윤병훈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퀘스트 코리아의 20년 역사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DB관리 솔루션으로 출발해 백업 시장 진출 그리고 AD보안의 선두 업체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가면서 다양한 고객 리스크를 어떻게 대응하고 해결해주고 있는지에 대하여 설명했다. 더불어 20년 동안 퀘스트 코리아의 성장에 많은 기여를 한 율호, 씨앤이정보, 제니시스기술에 대한 파트너 공로상 시상도 진행되었다.

퀘스트 윤병훈 대표는 “퀘스트 코리아가 20년 동안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것은 모두 퀘스트의 파트너사 및 고객의 도움 덕분이다”라며 “지속적으로 좋은 제품과 기술력을 제공해드리는 것이 감사함에 대한 보답을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며, 데이터에 대한 설계에서 운영 및 재해복구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벤더로 계속해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