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디올 뷰티, 꾸뛰르 아이 메이크업 룩 신제품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디올뷰티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NEW 2024 디올쇼 컬렉션으로 완성하는 매혹적이고 우아한 꾸뛰르 아이 메이크업 룩을 26일 선보였다.

디올 하우스의 대표 꾸뛰르 아이 메이크업 라인 ‘디올쇼(DIORSHOW) 컬렉션’은 지난 20여 년 동안 디올 하우스의 메이크업 전문성과 창의성에 혁신적인 하이-퍼포먼스 포뮬러를 결합한 우수하고 탁월한 아이 메이크업 제품들을 출시했다.

이번 2024 디올쇼 컬렉션에서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다양한 룩과 분위기에 맞춰 섬세한 터치로 우아한 눈매를 완성해줄 클래식한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제시한다.

피터 필립스,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는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는 것은 제품이 탄생하는 처음과 끝을 함께하는 것이기에 항상 저를 설레게 한다”라며, “‘NEW디올쇼 모노 꿀뢰르’는 놀라운 포뮬러를 갖춘 매력적인 아이섀도우 컬러로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또 ‘NEW 디올쇼 스틸로’와 ‘NEW디올쇼 맥시마이저 4D’를 사용해 눈매를 또렷하게 강조하고 속눈썹을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NEW 2024 디올쇼 컬렉션은 디올 꾸뛰르에서 영감 받아 20가지 아이코닉한 구성의 쉐이드로 선보이는 하이 컬러 아이섀도우NEW 디올쇼 모노 꿀뢰르,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24시간 동안 강렬한 컬러가 유지되는 지속력을 선사하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NEW 디올쇼 스틸로, 볼륨과 길이, 컬 그리고 또렷함 4가지 측면을 모두 케어하여 풍성하고 생기 넘치는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 프라이머 세럼 NEW 디올쇼 맥시마이저 4D로 구성되어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 (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