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NH농협은행, 대출비교서비스 오픈…"한도와 금리 한 번에 비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NH농협은행이 앱에서 대출한도와 금리를 비교할 수 있는 대출비교 서비스를 선보였다. 사진=농협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NH농협은행은 여러 금융사의 대출상품 한도와 금리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대출비교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농협은행 '대출비교서비스'는 NH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8개 금융사의 25개 대출상품을 비교할 수 있으며, 상반기 중 10개사 27개 상품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은 여러 금융사 앱 설치와 별도의 서류제출 없이 농협은행 앱에서 한 번에 대출 한도와 금리를 비교 후 최적의 대출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어 상품 탐색시간이 줄어들고 거래 편의성이 높아졌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대출중개수수료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낮췄다"며 "하반기에는 신용대환대출 비교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서비스 이용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올원뱅크와 NH스마트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jisuk618@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