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니케 ‘크라운’ 등장…스토리 이벤트 ‘라스트 킹덤’도 공개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시프트업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승리의 여신: 니케’가 서비스 1.5주년을 맞았다. 오는 25일 신규 니케와 코스튬, 스토리 이벤트 등으로 무장한 대규모 업데이트도 예고했다.
레벨인피니트와 시프트업은 지난 20일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5주년 특별 방송을 진행하고 오는 25일 예정된 업데이트를 소개했다.
1.5주년 신규 업데이트로는 SSR 등급 신규 니케 ‘크라운’과 ‘킬로’의 추가가 대표적이다. ‘크라운’은 바이스리터 스쿼드 소속의 방어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을 사용한 니케의 공격을 보조하고 자신이 회복 시 추가적인 효과를 발생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킬로’는 메카닉에 탑승한 외형이 특징인 헤비그램 스쿼드 소속의 방어형 니케다. 보호막을 유지해 체력이 높을수록 강력해지는 전체 공격을 구사하며 보호막이 파괴될 경우 더욱 강력한 보호막을 설치할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규 코스튬도 선보인다, ‘세컨드 어펙션 모더니아’, ‘화이트 나이트 스노우 화이트’, ‘미드나잇 스토로베리 디젤’ 등 기존 니케를 새로운 외형으로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라스트 킹덤’도 선보인다. ‘라스트 킹덤’은 바이스리터 스쿼드가 머물고 있는 고성을 무대로 ‘크라운’을 중심으로 왕국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신규 랩쳐로 ‘인디빌리아’가 등장하며 일본 밴드 ‘퀸비(QUEEN BEE)’가 참여한 테마곡 ‘헤드리스 앤젤’도 선보일 계획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5주년을 맞아 각종 보상도 마련했다. 최대 108회의 무료 모집 기회도 제공하고 SSR 등급 니케 ‘킬로’ 또는 ‘라이’를 선택할 수 있는 1.5주년 배포 니케 선택 상자도 최대 3개까지 무료로 지급한다. 기념 프로필 테두리, 프로필 꾸미기 장식품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업데이트 발표는 물론 개발진의 업데이트 및 향후 방향성 소개, 글로벌 인기 투표 이벤트 결과, 글로벌 창작 대회 창작물 등 다양한 내용이 소개됐다.
유형석 디렉터를 비롯해 주종현 사운드 디렉터, 김진옥 스파인 팀장, 박상후 3D 아트 팀장, 정재성 시나리오 팀장, 김재용 이펙트 부팀장 등이 자리해 그동안 ‘승리의 여신: 니케’를 서비스하며 기억에 남는 순간과 함께 신규 니케 제작 과정 등 1.5주년 업데이트에 대해 소개했다. 또 신규 니케와 스토리 전개 등 향후 방향성도 언급하고 ‘승리의 여신: 니케’의 글로벌 팬들이 제작한 창작물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유형석 디렉터는 “이번 1.5주년 업데이트는 0.5주년보다 더 다양한 재미들을 넣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라며 “전체적인 방향성은 ‘크라운’을 중심으로 왕국을 지켜내는 이야기에 초점을 맞췄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설명했다.
글로벌 투표 이벤트 결과도 공개했다. 총 참여 인원은 109만4240명에 달했다. 이에 오는 25일 1.5주년 인게임 기념 아이템을 지급한다.
투표 결과 1위는 152만2007표를 획득한 ‘레드 후드’, 2위는 95만9677표의 ‘도로시’, 3위는 82만929표의 홍련으로 집계됐다.
최애 NPC 투표의 경우 ‘아나키오르’, 최애 미니게임은 ‘메모리 오브 가디스’, 가장 인상 깊은 랩쳐는 ‘모더니아’, 최애 노래는 ‘A.C.P.U.!FREEZE!’, 가장 인상 깊은 스토리 이벤트는 ‘RES ASH(레드 애시)’가 1위로 꼽혔다.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승리의 여신: 니케’에 참여한 성우들도 함께했다. 이번 1.5주년 신규 니케인 ‘크라운’과 ‘킬로’의 성우인 김하영(킬로 역), 허예은(크라운 역)과 함께 이달래(차임 역) 성우가 각 캐릭터에 대해 소개했다.
또 신규 랩쳐 ‘인디빌리아’의 테마곡 ‘헤드리스 앤젤’에 참여한 밴드 ‘퀸비(QUEEN BEE)’의 보컬 ‘아부(AVU)’가 참여해 테마곡에 대해 설명했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팬들을 위한 깜짝 소식도 공개됐다. 오는 5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시 성동구 성수이로20길 ‘레이어 57’에서 이용자 ‘비욘드 더 메모리스’가 개최된다. 현장에서는 각종 ‘승리의 여신: 니케’와 관련한 전시물과 코스튬 플레이 무대, 메이드 카페, 1.5주년 기념 한정 굿즈를 만날 수 있다. 홍대입구역 3번 및 4번 출구에는 ‘승리의 여신: 니케’ 장기 지하철 광고도 선보인다.
‘승리의 여신: 니케’ 1.5주년 특별 방송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팬들을 위한 각종 피규어와 굿즈도 예고됐다. ‘볼륨’의 피규어와 ‘앨리스’ 액션 피규어를 각각 오는 23일과 26일부터 예약을 시작한다. ‘라피’의 피규어도 제작 중에 있으며 하이퍼바디와 제휴해 ‘아니스’와 ‘레드 후드’의 액션 피규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승리의 여신: 니케’의 아트북과 공식 설정집도 제작하기로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