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신규 클래스 ‘어검’ 사전등록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넥슨(공동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의 신규 클래스 ‘어검’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4일 ‘어검의 노래’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 예정인 오리지널 클래스 ‘어검’은 마력이 깃든 검을 사용하는 직업이다. 여섯 자루의 검을 자유롭게 다뤄 적의 움직임을 속박하거나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유 스킬인 ‘기검’의 게이지를 채우면 스스로 움직이는 검을 소환해 보다 강력한 마법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넥슨은 ‘어검’ 클래스 업데이트에 앞서 23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트2’ 공식 사이트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 ‘이기어검의 환영’을 즉시 지급한다. 24일 점검 이후에는 ‘영웅 클래스·펫·투혼 소환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어검의 선율’ 쿠폰을 지급한다.
또 ‘히트 THE SYMPHONY’ 출석부 이벤트도 24일부터 5월 29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무기, 방어구, 장신구에 사용할 수 있는 복구권 ‘히트 THE 장비 쿠폰’을 선물한다. 고대 등급 펫과 클래스를 획득할 수 있는 ‘고대 펫·클래스 도전 소환권’도 각 1종씩 증정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