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데빌핸드’ 추가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모두의 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 ‘데빌핸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맵 ‘데빌핸드’는 모든 라인의 블록 최대 4개를 들어올려 상대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상대가 위치한 블록을 상승시키고 자신이 보유 중인 가장 비싼 땅으로 이동시켜 통행료를 부과할 수도 있다.

또한 ‘스카이랜드’를 건설해 상대의 순간이동을 견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무인도’ 보다 강력한 디버프 효과를 발생시키는 지역 ‘저주받은 솥’이 존재하기 때문에 더욱 전략적인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 시즌서버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스킬 주사위를 리그서버에 선보여 보다 박진감 있게 승부를 겨룰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별도 안내시까지 ‘1만 다이아 광산’을 통해 접속만 해도 다이아를 제공하며, 게임 플레이 등 미션 달성시에는 ‘진화 유진’, ‘진화 유진 전용 행템’, ‘진화 유진 코스튬’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오는 19일까지 접속만 해도 ‘오각 보석’, ‘영광의 빛’ 등을 제공하는 ‘업데이트 기념 행운의 쿼카!’ 이벤트와 5월 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면 ‘데빌핸드’ 테마의 ‘엣지’와 ‘배경’을 선물하는 ‘데빌핸드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