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선거와 투표

한동훈, 선거운동 나흘째 수도권서 총력전…'국민공약'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기 성남·용인·하남·서울 강남 등 훑을 예정

뉴시스

[인천=뉴시스] 조성봉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30일 오후 인천 계양구 계산역 인근에서 원희룡(계양을), 최원식(계양갑) 후보의 선거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2024.03.30. suncho21@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승재 기자 =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31일 공식 선거운동 나흘째를 맞아 경기 성남·용인·하남, 서울 강남 등 수도권에서 총력전에 나선다.

한 위원장은 이날 오전 9시30분 경기 성남 오리역광장에서 지원 유세에 나선다. 본격적인 유세를 시작하기 전에는 '국민공약'도 발표할 계획이다.

이후 경기 용인 이마트와 안성 공도지구대사거리, 이천 중림사거리, 광주 태재고개사거리, 하남 스트필드시티 위례점 등을 차례로 방문한다.

경기 일정을 마무리한 이후에는 서울로 넘어간다. 서울 강동 명성교회, 고덕역, 송파 석촌호수 서호사거리, 강남 수서역 등에서 유세를 벌일 예정이다.

유승민 전 의원은 서울 신촌 유플렉스 앞에서 이용호 서울 서대문갑 후보의 유세를 돕는다.

유 전 의원은 당의 공식 요청 없이 개별 지원 유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인요한 국민의미래 선대위원장은 여의도 당사에서 사전투표 독려 기자회견을 갖는다.

또한 서울 서초구 사랑의교회, 서울 강동구 명성교회, 서울 광진구 자양시장 등에서 유세를 진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ussa@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