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유니닥스, 대한민국 서비스 대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닥스는 '2024년 제18회 대한민국 서비스만족 대상'에서 IT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유니닥스의 '보이는TM서비스'는 보험가입시 보험모집인과 청약인이 같은 화면을 볼 수 있다.

보험청약의 뉴노멀로 자리잡고 있다. 보험 가입시 중요 사항을 음성과 함께 화면에서 약관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청약시간이 단축되고, 청약인의 입장에서는 정확하게 상품을 이해할 수 있어 불완전판매가 감소한다. DB손해보험과 유니닥스가 협력해 TM 미러링 서비스라는 명칭으로 시작한 이래, 이후 다양한 보험사에서도 유니닥스의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유니닥스는 최근 클라우드 기반의 PDF 편집서비스인 ezPDF Editor ON, 한국어교재 e-book 서비스 한글로이 등 다양한 서비스의 퍼스트무버로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으며, AI사업부로 AI 사업 영역으로도 확장하고 있다. 딥러닝 AI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ezPDF Capture AI를 비롯하여 자연어처리, AI VISION, 강화학습, AI 데이터를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닥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유니닥스의 보이는TM서비스가 온라인 텔레마케팅시스템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임중권 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