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용인갑' 與 이원모, 출정식 열고 "처인에 예산 폭탄 터뜨리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이원모 국민의힘 용인갑 후보는 28일 오후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 CGV 앞에서 시민과 당원 등 지지자들과 함께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찬조연설을 맡은 신은경 전 KBS 아나운서, 용인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였던 김범수, 김대남, 윤재복, 김희철 선대위원장, 전·현직 용인시·경기도의원을 비롯한 지지자 300여명이 참석했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송기욱 기자 = 이원모 국민의힘 용인갑 후보 [사진 = 이원모 후보 측] 2024.03.28 oneway@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후보는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처인구민 한 분이라도 더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면서 "이 자리에 계신 한 분 한 분이 이원모라는 생각으로, 많은 지역주민들을 만나 이원모의 능력과 처인구에 대한 진심을 잘 알려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 "처인 발전에 필요하다면 정부, 용인시, 관계기관을 가리지 않고 발 빠르게 뛰어다니겠다"면서 "가진 모든 힘과 네트워크를 발휘해서 처인구의 교통, 주거환경, 교육, 복지, 기반시설까지 꼼꼼하게 챙기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후보는 △경강선 연장선 신설로 여는 처인 전철 시대, △반도체 국가산단 조기 착공 △부족한 학교 신설, 교육환경 개선 △체육공원, 여가‧편의 시설 확충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처인구민 모두를 위한 복지 지원 등을 주요 공약으로 제시했다.

이 후보는 "공약은 누구나 말할 수 있지만, 실천은 누구나 할 수 없다. 대통령과 장관들에게 예산폭탄 내려달라 통화할 준비가 돼 있다"면서 "처인과 용인,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능력 있고 힘 있는 후보를 꼭 선택해달라"고 강조했다.

oneway@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