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엔씨 난투 액션 신작 '배틀 크러쉬' 글로벌 테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배틀 크러쉬 글로벌 공개 테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난투형 액션 신작 ‘배틀;크러쉬(BATTLE CRUSH)’가 21일 오후 4시부터 2차 글로벌 공개 테스트를 한다.

엔씨는 지난해 10월 배틀;크러쉬 1차 글로벌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테스트는 대상 국가를 확대해 한국, 북미, 유럽, 아시아, 동남아 등 97개국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29일 오후 3시까지 PC(스팀)와 모바일(안드로이드)을 통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글로벌 테스트에서는 1차 테스트 대비 변화한 게임성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1차 테스트 이후 PC 조작감 개선, 로비 UI 개편, 적 처치 보상 추가, 기력 관리 난이도 조정 등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성을 개선했다.

배틀;크러쉬는 시간이 지날수록 좁아지는 지형과 적들 사이에서 최후의 1인을 목표로 전투를 펼치는 난투형 대전 액션 게임이다. 게임의 특징은 간편한 조작,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성, 특색 있는 전장, 최대 30인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 신화 속 인물을 모티브로한 캐릭터 등이다.;

배틀;크러쉬는 2024년 상반기 출시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배틀;크러쉬 공식 홈페이지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 김형종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