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취업과 일자리

부동산분양서비스協, ‘서울형 뉴딜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24개 회원사 인턴십 연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가 ‘부동산 마케팅기획자 양성과정 연계 청년 채용 인턴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사진 =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회장 장영호)는 ‘부동산 마케팅기획자 양성과정 연계 청년 채용 인턴사업(이하 서울형 뉴딜일자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서울형 뉴딜일자리 사업은 서울시가 참여자(구직자)의 취업 역량과 근무 경험과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민간형 지원사업이다. 서울시에 거주하는 고용보험 미가입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부동산분양서비스협회는 회원사의 기획실무를 담당하는 전문인력으로 근무를 희망하는 참여자 30명을 모집해 직무교육을 실시한다. 또 회원사와 참여자간 인턴십 채용도 연계할 예정이다. 인턴십 채용에는 협회 회장사 14개를 포함해 프롭테크. 광고 홍보사 등 총 24개 회원사가 참여한다.

직무 교육과정은 ▲시장조사 분석 ▲프로젝트 제안서·보고서 작성 ▲현장관리 ▲부동산 마케팅 핵심 이론 등 부동산 마케팅 현장 실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핵심 이론과 실무 내용으로 구성됐다.

장영호 분양서비스협회 회장은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부동산 마케팅 기획 전문가의 역량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면서 “뉴딜일자리 사업을 통해 회원사에서 필요로 하는 마케팅 기획 역량을 갖춘 실무 전문가를 채용연계하고 청년 인재들에게 실질적인 취업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