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콘텐츠 핫&뉴] 엠엔비,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쿵야 레스토랑즈 화이트데이 기념팩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세븐일레븐과 협업해 화이트데이 기념 기획팩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콜렛, 젤리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기획팩은 ‘키링 세트’와 ‘스마트톡 세트’ 등 총 2종으로 선보인다.

‘키링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 디자인의 아크릴 키링 1종이 포함돼 있다.

‘스마트톡 세트’에는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스마트톡 2종 중 1종이 동봉된다.

세븐일레븐 앱을 통해 기획팩 사전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3일부터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 ‘검은사막 모바일’ 6주년 ‘모.여.봄’ 진행

매경게임진

검은사막 모바일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 6주년 4주차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모험가의 여섯 번째 봄을 뜻하는 ‘모.여.봄’을 2월 말부터 진행하고 있다.

모.여.봄 4주차 ‘6주년 케이크 받아봄’을 오는 26일 9시까지 진행한다. 6주년 방송에서 만든 케이크를 인게임에 반영했다.

‘흑정령’에게 주면 보상으로 정제수/유자차/시계 태엽 선택 상자 3개, 태양의 결정 1,000개 등을 보상으로 준다. 같은 기간 ‘감사의 상자 획득해봄’도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의뢰를 완료하면 감사의 상자, 빛나는 감사의 상자를 받는다.

오는 19일 9시까지 ‘6주년 감사의 흔적 모아봄’도 진행한다. 주변적 제압, 채집, 채광 및 벌목으로 ‘6주년 감사의 흔적’을 얻을 수 있다.

‘모.여.봄’ 이벤트가 종료돼도 4월 2일 전까지 알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투력이 높은 모험가들의 모험을 지원할 신규 지역 ‘봉쇄 구역’을 추가했다.

상위 랭킹 1,000명이 이용 가능한 사냥터로, 순위 집계 당일 부여되는 의뢰를 완료해 출입증을 받아 입장할 수 있다.

◆ 웹젠, 게임 3종서 봄맞이 이벤트 진행

매경게임진

웹젠 봄맞이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 게임 3종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은 내달 4일까지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원들은 ‘럭키박스’를 구입한 날로부터 30일간 최대 20번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같은 기간 동안 경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일 저녁 7시부터 자정 전까지 몬스터 사냥 경험치는 30% 상승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지난 7일부터 3주간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7일부터 일주일 동안 룬 장착 및 전리품 강화 성공률이 증가하는 봄맞이 이벤트 1탄을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부터는 전체 서버에서 일주일 간 봄맞이 이벤트 2탄을 전개할 예정이다.

서브컬처 게임 ‘라그나돌’은 내달 15일까지 다양한 접속 로그인 보상 이벤트를 마련했다.

4월 11일까지는 반주년 기념 패널 미션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패널 미션을 클리어한 회원에게 ‘국가 뽑기권’과 ‘UR 각성 상자’ 등을 지급한다.

◆ 오픈월드 ARPG ‘명조’ FGT 참가자 모집

매경게임진

명조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오프라인 FG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22일 서울 강남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1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참가자 모집 기간 내 명조 공식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서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번 FGT에서는 쿠로게임즈의 한국 현지화 담당자를 비롯한 한국 서비스 주요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국내 게이머들과 소통의 자리를 만든다.

게이머들과의 긴밀한 교류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피드백을 수렴하고 더욱 완벽한 현지화를 위해 힘을 쏟겠다는 목적이다.

테스트 현장에서 테스터로 선정된 게이머는 CBT 버전의 게임 플레이를 비롯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게임 관련 굿즈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연내 출시 계획인 ‘명조’는 2월 19일부터 보다 완벽한 게임성을 위한 CBT를 진행 중이다. 테스터들은 호쾌한 액션,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잔상’이라 불리는 적을 흡수해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 등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