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글로벌 사전 등록 5일만 100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 하이브IM은 2D MORPG ‘별이되어라2:베다의 기사들’이 글로벌 사전 등록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D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의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가 지난 9일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2’의 사전 등록자 수 100만명 돌파는 사전 등록 5일만의 기록이다.

하이브IM측은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를 벨트스크롤 액션에 접목시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점도 한 몫을 했다.

‘전투 조작감 및 속도’, ‘던전 플레이 타임 축소’, ‘아이템 자동 습득’, ‘카메라 시점’, ‘몬스터 AI’ 등과 같은 대규모 개선 사항을 반영했다.

이와함께 ‘파티 플레이 지원 강화’, ‘스토리 컷신 편의성 증대’, ‘파밍 장소의 정보 강화’ 등의 편의사항도 대폭 추가했다.

사전등록자 100만 명 이상 달성을 기념해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조각난 정련석’과 ‘방랑자의 기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별이되어라2’는 책의 주인인 플레이어가 플레니스 대륙을 뒤덮은 공포를 종식시키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2D 액션 MORPG이다. 기믹을 파훼하는 2D 횡스크롤 전투와 수집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기본 스테이지뿐만 아니라 ▲모험 모드 ▲악몽 던전 ▲봉인 감옥 ▲아레나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별의 힘’이라고 불리는 각 유형에 따라 캐릭터를 배치해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국내외 정상급 성우인 이정구, 정혜원, 여민정, 김명준, 김하루, 유우키 아오이, 와키 아즈미, 에노키 준야, 제임스 맥노턴, 바비 록우드, 클레어 모건 등이 참여해 게임의 몰입감을 높였다.

‘별이되어라2’는 4월 2일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출시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