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마녀 부대 키우는 디펜스 신작, 마녀 슈슈슉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마녀 슈슈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펙스허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이펙스허브는 6일, 모바일 디펜스 게임 '마녀 슈슈슉 – 1000 뽑기 증정(이하 마녀 슈슈슉)'을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했다.

마녀 슈슈슉은 마녀 부대를 거느리는 사령관이 되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저격수, 마법사, 자객 등 각 마녀가 지닌 직업 스킬과 무기 조합에 따라 다양한 전투 능력을 얻을 수 있다.

맞춤형 무기와 다양한 스킬을 선택해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들을 처리헤야 하며, 슈팅·채굴·매칭 퍼즐 등 미니게임을 통해 강화 자원을 획득해 나만의 마녀 부대를 완성할 수 있다.


▲ 마녀 슈슈슉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에이펙스허브)


지난 2월 원스토어 베타존 기간 동안 마녀 슈슈슉은 비공개 테스트(안드로이드 유저 대상) 다운로드 수 1위에 올랐고, 7일차 잔존율 27.9%, 동시접속률 37.6%를 기록했다.

에이펙스허브 관계자는 "마녀 슈슈슉을 통해 가장 호쾌하고 진보된 액션 디펜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기존에 유저와 꾸준히 소통하며 칭찬받았던 친화적 운영 노하우를 더해 게임 자체의 재미와 운영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펙스허브는 국내 게임 퍼블리셔로, 나이트코어 킹덤, 유령기사 키우기에 이어 마녀 슈슈슉을 선보였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