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여성향 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 즐길거리 지속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사트로리아 피로찌 제휴 이어 ‘기욱’ 생일 기념 콘텐츠까지


매경게임진

‘러브앤딥스페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앤딥스페이스’가 꾸준한 업데이트로 즐길거리를 늘려가고 있다. 이탈리아 나폴리의 장인 브랜드 ‘사트로리아 피로찌’와의 제휴 콘텐츠를 선보인 것에 이어 최근 게임 속 남자 주인공 중 한명인 ‘기욱’의 생일 설정에 맞춰 관련 콘텐츠를 추가했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지난 1월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근미래 SF 소재 세계관을 바탕으로 ‘유랑체’라 불리는 우주 괴물들과 맞서 싸우는 ‘스페이스 헌터’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용자는 신입 스페이스 헌터인 주인공의 역할을 맡아 스페이스 헌터 ‘심성훈’, 천재 심장외과 의사 ‘이서언’, 자유로운 영혼의 예술가 ‘기욱’ 등 3명의 남자 주인공들과 교류하며 각종 상호작용을 즐길 수 있다. 출시 이후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으며 일본과 중국, 대만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매경게임진

사르토리아 피로찌 제휴 한정 메모리 카드 ‘고요한 때’ 시리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러브앤딥스페이스’는 출시 이후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추가하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이탈리아 나폴리의 장인 브랜드 사르토리아 피로찌와의 제휴를 통해 새로운 5성 메모리 카드 ‘고요한 때’ 시리즈를 추가했다. 사르토리아 피로찌는 1663년에 시작된 전세계적인 테일러숍 브랜드다. 제휴를 통해 탄생한 5성 메모리 카드 ‘고요한 때’ 시리즈는 사르토리아 피로찌의 마에스트로이자 세계적인 재단사 눈지오 피로찌(Nunzio Pirozzi)와 도메니코 피로찌(Domenico Pirozzi)가 디자인한 넥타이 소품이 삽입된 것이 특징이다. ‘심성훈·짙은 감정’, ‘이서언·속삭임’, ‘기욱·그대의 초대’ 등 각 남자 주인공의 매력을 강화한 특별 한정판 메모리다.

최근에는 남자 주인공 중 한명인 ‘기욱’의 게임 속 생일인 3월 6일에 맞춰 이를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오는 8일까지 소원을 통해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5성 메모리 ‘기욱·기적의 만남’과 생일 한정 3성 메모리 ‘기욱 ·소원 성취’ 등이다.

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딥스페이스 소원권·한정’ 10장을 선물하고 한정 미션을 통해서도 ‘딥스페이스 소원권·한정’ 10장을 추가 지급한다. 특별 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하는 ‘기욱의 생일 준비 이벤트’도 마련했으며 3월 6일 당일에는 스페셜 영상통화도 공개한다.

‘기욱’은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천재 예술가라는 설정의 캐릭터로 게임 내에서 도도하면서도 자유로운 느낌을 주지만 예술가의 감성적인 면도 있는 인물로 묘사된다.

이외에도 생일 한정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마음 상점’, 냥냥 휘장 신규 시리즈 ‘냥이 행성’, 특별 패키지 ‘그리움의 선물’ 시리즈 등도 만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