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가왕의 위엄'...임영웅, 환아들에 상금 전액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임영웅 \'훈훈한 미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이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 환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4일 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선한스타 2월 가왕전 상금 200만 원 전액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 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긴급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드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 가왕전에서 총 27회 가왕의 자리를 거머쥐며 누적 기부금액 7,435만 원을 달성한 가수 임영웅은 최근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으며, 오는 5월 25일과 26일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IM HERO' 앙코르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지원될 긴급치료비 지원 사업은 입원비, 약제비, 치료부대비용 등 갑작스러운 지출로 환아 가정에 어려움이 발생했을 때 가정의 생계를 보호하고자 지원하는 사업이다.

한국소아암재단의 홍승윤 이사는 "변함없는 모습으로 아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전해주는 가수 임영웅의 앞으로의 활동을 응원한다" 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MHN스포츠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