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카카오게임즈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5주년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서비스 5주년 업데이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모바일 RPG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월 13일까지 서비스 5주년 사전예약을 진행해 참여자에게 3월 14일 ‘쥬얼’을 제공한다. 매일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도 실시해 추첨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5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노조미(리버레이터)’도 선보였다. 미래를 믿고 희망의 불을 밝히는 톱 아이돌이라는 설정의 캐릭터로 중열에서 전투가 시작되면 물리 캐릭터의 TP를 회복시키고 적의 영속 물리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5주년 특별 스토리 이벤트 ‘리버레이트 디 에덴 언젠가, 다시 만날 미래에서’도 3월 22일까지 운영한다. 전편과 후편으로 구성되며 후편은 3월 7일에 공개한다. ‘카르미나’의 ‘노조미’, ‘드래곤즈 네스트’의 ‘카야’, ‘무이미’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미션 수행을 통해 ‘카야(리버레이터)’와 ‘노조미’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월 16일까지 ‘5주년 카운트다운 로그인 보너스’를 실시해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쥬얼 100개’를 제공한다. 기간 내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쥬얼 1500개’를 선물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