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2 (월)

'고정 예능' 꿰찬 블랙핑크 제니, 비드라마 화제성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예능 출연만으로도 화제성 1위에 올랐다.

27일 '펀덱스'가 발표한 K-콘텐츠 온라인 화제성 순위가 발표됐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TV-OTT 종합 화제성 부문은 지난 20일 종영한 tvN 월화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더해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자인 송하윤과 박민영, 나인우는 나란히 출연자 종합 화제성에서 1~3위를 기록했고, 이이경은 5위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휩쓸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 이어 지난 9일 공개된 티빙 '크라임씬 리턴즈'가 2위를 차지했고, 같은 날 공개된 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은 3위로 그 뒤를 바짝 추격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 부문 화제성에서도 '내 남편과 결혼해줘' 독주가 이어진 가운데, '고려 거란 전쟁'과 '세작, 매혹된 자들'이 그 뒤를 이었다.

TV-OTT 종합 화제성 부문에서도 5위라는 준수한 기록을 달성한 '세작, 매혹된 자들'은 TV 부문에서 3위를 차지했지만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도 조정석과 신세경이 4위와 6위를 기록하며 '내 남편과 결혼해줘' 출연자들 사이에 잠입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를 제외한 TV 화제성 부문에서는 8년 만에 예능 마실에 나섰던 박신양이 출연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나 혼자 산다' '미스트롯3' '전지적 참견 시점' '나는 SOLO'가 그 뒤를 이었고, 지난 23일 새로 방송한 tvN '아파트404'는 6위로 출발을 알렸다.

비드라마 출연자 부문에서는 '아파트404'에 출연한 제니가 1위를 차지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2위는 '텐트 밖은 유럽-남프랑스 편'에 출연한 한가인이 올랐고, 컴백을 맞아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르세라핌은 3위에 올랐다.

사진=ⓒ MHN스포츠 DB,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아파트 404'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