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이슈 IT기업 이모저모

카카오 '2024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3만원 쿠폰 선착순 지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카카오가 '카카오톡 예약하기' 서비스로 '여행가는 달과 함께하는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는 이번 페스타를 위해 서울, 경기, 인천을 제외한 전국 지역 5만원 초과 숙박 상품 구매 시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쿠폰은 27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더보기 탭의 예약하기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카카오맵에서 '숙박세일 페스타' 검색 후 숙박 시설 상세 화면에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1인 1매 지급되고 4월14일까지 입실 가능한 상품에 적용해 사용할 수 있다.

한정판 이모티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날부터 3월4일까지 일주일간 '어피치&춘식이의 상상투어 이모티콘'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 밖에도 BC카드 간편결제 플랫폼 '페이북' 앱(애플리케이션)의 마이태그에서 추가 및 중복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월31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 할인 혜택을 태그한 뒤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회에 한해 3000원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서성욱 카카오 비즈서비스사업팀장은 "국내 지역 관광의 활기를 도모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가 힘을 보태고자 한다"며 "사용 편의성과 상품 다양성을 확대해 더 많은 이용자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정현 기자 goroni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