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큐브어드벤처:몬스터테이머, 원스토어 1월 우수 베타 게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원스토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산 앱마켓 원스토어가 올해 1월 우수 베타게임으로 안코치 스튜디오의 '큐브 어드벤처: 몬스터 테이머'를 선정했다.

큐브 어드벤처는 플레이어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을 표방한다. 토끼·드래곤 등 35종의 큐브 몬스터들이 고유의 스킬과 성장경로를 갖는다. 플레이어는 각 큐브와 몬스터가 지닌 스토리와 능력을 통해 게임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안인균 안코치 스튜디오 대표는 "원스토어 베타 테스트는 큐브 어드벤처의 개발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였다"며 "테스터의 따뜻한 응원과 소중한 피드백은 큰 힘이 됐다"고 말했다.

원스토어는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으로 지원대상을 선정, SK C&C의 클라우드Z에 적용하는 데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게임을 출시한 달과 그 다음달까지 발생하는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모두 무상으로 지원한다.

한편 원스토어는 지난 25일까지 '2월 베타게임존' 이벤트로 '꼬마악마 키우기', '서몬 히어로즈', '마녀 슈슈슉', '삼국지 언리미티드'를 전시했다고 밝혔다. 게임별 이벤트 참여자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캐시 1만원을 제공하기도 했다.

원스토어는 또 이달 말까지 '인디게임존'에 '휘리릭 용사들: 타이쿤 RPG', '최초의 헌터 뱅가드', '카오스러쉬: 타워디펜스' 등 3종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전시 기간 게임을 다운로드하는 유저는 2000원 상당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성시호 기자 shsung@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