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레드랩게임즈 '롬', 출시 D-1…사전 다운로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7일 오전 10시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

뉴시스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사진=레드랩게임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은수 기자 =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롬’의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롬은 26일 오전 10시부터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앱과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오는 27일 오전 10시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와 함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레드랩게임즈는 롬 정식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글로벌 사전예약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다.

지난 1월 말에 시작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성황리에 지속되며 신규 서버를 추가 증설하고 서버 수용 인원을 긴급하게 대폭 확장하였음에도 모든 선점 서버가 마감되어 이벤트를 조기 종료하는 등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롬은 과거 클래식 RPG(역할수행게임)의 재미와 감성을 살린다는 목표 아래, 깊이를 더한 자유 경제 시스템과 PK(플레이어 킬) 시스템 그리고 대규모 전장 등 정통 MMORPG 문법을 충실히 구현했다. 유저 아이템 가치 보호를 지향하며 단순하고 명확한 상점 구조와 합리적이고 상식적인 BM(수익모델)을 선보일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scho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