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3 (토)

"갓생 살고 경품 받자" 우리은행, '갓생 챌린지' 우리WON뱅킹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새봄·새학기 맞이 MZ세대 위한

‘나만의 목표’ 설정 이벤트
애플 Flex 세트 등 경품 증정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우리은행이 새봄과 새학기를 맞이해 MZ(밀레니얼+Z)세대의 새출발과 도전을 응원하는 ‘마음가짐 리셋! 우리 갓생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 금융권에 따르면 우리은행은 3월 10일까지 ‘갓생’ 도전자를 모집하고 3월 11일부터 3월 31일까지 21일 동안 ‘갓생’ 챌린지를 진행한다. '갓생'은 신(God)과 인생의 합성어로 하루하루 계획적으로 열심히 사는 생활 양식을 의미하는 최신 용어다.

갓생 도전자는 △저축 △자격증 △오운완(오늘 운동 완성) △영양제 △독서 등 5개 보기 중 1개를 ‘나만의 목표’로 등록하고 ‘받을 혜택’으로 애플, LG, 삼성, 여행용 상품 세트 중 1개를 선택한다.

우리은행은 갓생 지원금을 도전자 1명당 500원씩 최대 1억원까지 적립한다. 적립금은 챌린지를 마친 후 도전에 성공한 참가자에 한해 균등 배분한다.

도전자가 21일 동안 매일 나만의 목표를 달성하면 우리WON뱅킹에서 ‘오늘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21장을 모두 받아 도전에 성공하면 갓생 지원금을 받는다. 또한 도전자 중 당첨된 4명은 미리 선택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도전 성공 여부와 상관없이 3일 이상 연속 스탬프를 받은 도전자 1000명을 따로 추첨해 작심삼일 노력상 모바일 커피 쿠폰도 선물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1일 동안 진행하는 갓생 챌린지로 새로운 목표에 도전하고 좋은 습관도 만들면서 푸짐한 혜택은 덤으로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dearname@fnnews.com 김나경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