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BNK부산은행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9~34세 청년 대상, 최고 연 4.5%금리

뉴시스

[부산=뉴시스] BNK부산은행은 청년의 주택구입과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부산은행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BNK부산은행은 청년의 주택구입과 자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은 만19~34세 이하 청년 중 연소득 5000만원 이하의 무주택자를 대상으로 판매한다. 최고 연 4.5% 금리를 제공하며 월 최대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청년도약계좌나 청년희망적금의 만기 수령금에 한해서 일시납도 가능하다.

또 가입 후 1년이 경과하고 해당 청약통장으로 청약에 당첨되면 저리의 정책대출을 지원할 예정이다.

해당 청약통장은 부산은행 전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청년 주택드림 청약통장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2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맥스(1명) ▲애플워치 SE2(2명) ▲스타벅스 1만원 기프티콘(100명)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