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시선집중] 관절 건강 돕는 MSM 성분 국내 최대 함유… 캡슐 형태로 만들어져 복용하기에도 편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아름365, 관절엔 닥터팜 MSM2000 출시

중앙일보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 성분을 최대 함유한 제품이다. [사진 (주)한아름365]


시니어 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주의해야 하는 것이 관절 건강이다. 운동하다가 삐끗할 경우 젊었을 때와 비교해 회복이 느릴 뿐 아니라 무릎이나 허리의 통증이 자주 나타나기도 한다.

관절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적절한 운동과 함께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는 MSM(메틸설포닐메탄)·콘드로이친황산·글루코사민 등이 있다. 관절의 연골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으로, 관절의 윤활과 탄력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관절 건강식품은 대부분 ‘MSM’ 또는 ‘데커신’을 함유하고 있다고 소개한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데, 전문가들은 관절 제품을 고를 때 이 성분들이 식약처 하루 권장량을 지키고 있는지, 최대 함량인지를 따져보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이런 가운데 관절 건강에 유의미한 효과를 보여주는 MSM 성분이 국내 최대 함량으로 들어있는 제품이 출시돼 관심을 끈다. ‘관절엔 닥터팜 MSM2000’으로, 99.9% 순도의 MSM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메틸설포닉 메탄의 약자인 MSM은 관절 건강 개선에 필수적인 유기 화합물로, 관절의 유연성과 기능을 향상하고 통증을 줄여 준다. 또한 연골과 인대의 재생을 촉진하고 관절의 염증을 줄여 자연스러운 회복을 돕는다.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은 관절 건강을 케어할 뿐만 아니라 회복을 돕기도 한다. 캡슐 형태로 만들어져 복용이 편하고, 6개월 동안 지속해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아름365는 관절엔 닥터팜 MSM2000의 2024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가에 판매하고 있다. 6개월분 9만9800원, 12개월분 17만8000원, 18개월분 24만7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한아름365.com)를 참고하거나 전화(1833-5288)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