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우리금융캐피탈, 창립 30주년…"나눔 통해 사회적 책임 실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지난 21일 우리금융캐피탈 창립30주년 기념식에서 우리금융캐피탈 정연기 대표이사(왼쪽)가 사단법인 희망조약돌 이재원 사무총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이지숙 기자]

우리금융그룹 자회사인 우리금융캐피탈은 창립기념일인 21일을 '사회공헌의 날'로 지정하고 다채로운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우리금융캐피탈은 매년 창립기념일을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날로 정했다. 특히, 창립 30주년를 맞이하는 올해는 전 임직원이 참여해 ESG 경영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나눔을 실천했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사단법인 희망조약돌'에 자립 청소년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친환경 생필품 KIT 제작 후원금, 세이브더칠드런에는 결식아동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달해 줄 친환경 다회용 도시락 용기 구입을 지원했다.

또한 우리금융캐피탈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 의류, 생활가전 등 총 300여 점의 물품을 우리금융미래재단이 후원하는 발달 장애인 자립 지원 일터인 '굿윌스토어 밀알금천점'에 전달했다.

이밖에도 우리금융캐피탈은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우리 꿈나무 그린 클래스'를 운영, 어린이들에게 친환경 교육 기회를 제공과 친환경 제품을 증정하는 등 기후위기 대응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정연기 우리금융캐피탈 대표이사는 "뜻깊은 날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며, "우리금융캐피탈은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을 위해 더 큰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숙 기자 jisuk618@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