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오스템파마, '뷰센30 치아미백제'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이영기 기자 =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오는 23일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는 치아미백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3.0% 함유되어 있다. 이는 일반 가정 등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치약형 생활 치아미백제 중 최대 함량이라고 오스템파마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커피를 즐겨 마시거나 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치아 착색이 걱정될 수 있는데, 이런 경우 '뷰센30 치아미백제'를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시면 치아 색상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 성분인 과산화수소가 분해되어 생성된 산소가 치아의 착색 물질을 분해하는 것이 치아 미백의 원리다.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 치아미백제에도 과산화수소가 함유되어 있다. 식품의약안전처 고시 기준 3.0% 이하의 저농도 과산화수소가 포함된 제품은 '의약외품'으로 의사 처방 없이 일반 소매점에서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오스템파마의 설명에 따르면 '뷰센30 치아미백제'에는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유해 성분 5종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오스템파마의 기존 치아미백제에 사용되지 않은 클로브민트 신규 향이 첨가되어 사용자에게 상쾌함과 개운함을 선사한다.

오스템파마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스템 뷰센몰'에서 신제품 '뷰센30 치아미백제'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예약 구매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기간은 2월 29일까지며, 해당 기간 중 구매 시 정가 대비 8% 할인 혜택과 '오스템 더블와이드 칫솔' 1개, 시린 이 케어 '오스템S' 미니 치약(40g)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2월 23일 정식 출시 이후에는 쿠팡, 11번가,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뉴스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007@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