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국회의원 이모저모

한동훈, '험지' 구로구 방문해 청년 주거 공약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주택가 골목 점검 나선 한동훈 비대위원장
(서울=연합뉴스) 신준희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0일 오신환 전 의원, 김병민 전 최고위원과 함께 당 10호 공약 발표를 위해 광진구 화양동 소재 CCTV 관제센터로 걸어가며 골목길 CCTV를 점검하고 있다. 2024.2.20 hama@yna.co.kr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22일 오후 서울 구로구를 방문해 '청년 모두 행복' 2호 공약으로 청년 주거 공약을 발표한다.

구로구는 갑·을 지역구 현역 국회의원이 모두 민주당 소속인 험지로 평가된다. 국민의힘은 이번 총선에서 구로갑에 호준석 전 YTN 앵커, 구로을에 태영호 의원을 각각 단수공천했다.

한 위원장은 이날 구로구 오류동 소재 행복주택을 방문해 주거실태를 확인하고, 행복주택 입주 신혼부부·청년 등과 간담회를 할 예정이다.

행복주택은 대학생·신혼부부·사회초년생 및 고령자 등 주거 취약계층의 주거 안정을 위해 주변시세보다 저렴한 임대료로 공급하는 공공임대주택이다.

한 위원장은 지난 14일 '청년 모두 행복' 1호 공약으로 자립준비청년 실생활 적응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홀로서기 지원책을 발표한 바 있다.

kcs@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