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컴속코리아, 스마트폰용 조이스틱 '택트 슬라이더'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컴속코리아, 스마트폰용 조이스틱 '택트 슬라이더' 판매

▲ 스마트폰용 조이스틱 '택트슬라이더' 제품 소개 영상 (영상 및 사진 제공: 컴속코리아)

컴속코리아는 스마트폰용 조이스틱 '택트슬라이더'를 싱가폴 제조사로부터 직접 수입하여, 국내 오픈 마켓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오늘(13일) 밝혔다.

'택트슬라이더'는 100원짜리 동전과 비슷한 크기의 유선형 디자인의 투명 플라스틱으로 제작돼 화면 가림을 최소화했으며, 접착 면이 터치스크린 표면에 확실히 밀착되기 때문에 모바일 RPG나 'FIFA 2013' 같이 화면 상에 방향키가 있거나 이동 컨트롤이 중요한 모바일게임을 즐길 때 특히 유용하다.

특히 내부에 고리형 특수 스프링을 내장해 탄력감과 조작감을 동시에 가져다 주며, 미끄럼 방지 요철을 부착해 땀이나 피지로 손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고 있다. 이에 화면 상에 방향키가 있거나 이동 컨트롤이 중요한 모바일게임을 할 때 특히 유용하다. 기능적인 면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모바일게임을 할 때 흔히 느끼는 작열감등의 불쾌한 느낌도 크게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

또한, 택트슬라이더는 거의 모든 종류의 정전식 터치스크린(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에서 사용 가능한 별도의 밧데리나 어플을 필요로 하지않고,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컴속코리아 관계자는 "모바일 게임에 최적화된 '택트슬라이더'는 지금까지 나온 스마트폰용 조이스틱의 개념을 훨씬 뛰어넘는 혁신인 제품이다. 이 제품을 이용한다면 보다 생동감 있는 모바일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또한 "스마트폰 게임전용 조이스틱 택트슬라이더는 11번가, 지마켓 등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현재 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컴속코리아의 경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2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해당 이벤트는 구매계기 및 이용게임, 사용후기 글을 블로그나 카페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게임메카

▲ 100원 짜리 동전 크기만한 '택트슬라이더'

[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