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클로버 모바일 파티 윌리엄·파티 미모사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빅게임스튜디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빅게임스튜디오는 16일,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이하 블랙클로버 모바일)에 시즌 9 두 번째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SSR 등급 신규 마도사 '파티' 윌리엄과 '파티' 미모사가 등장한다. 파티 윌리엄은 필살기 '미스틸테인의 대수'로 적 진형에 거대한 세계수를 생성해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세계수의 씨앗, 급성장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파티 미모사는 파티를 열어 단일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는 필살기 '파티에 어서 오세요!'를 사용하고, 화롱의 일격과 함께 하실래요? 스킬을 사용하는 힐러 포지션 마도사다.
이어서 토벌전: 베텔기가스가 열린다. 계정당 최대 2회 교환 가능한 SSR 등급 만능 피스와 1,000만 유르에 해당하는 토벌전 유르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장비 개발 시 LR 장비 획득 확률을 상향했다. 장비 개발 시 재료를 모두 등록해 LR 등급까지 게이지가 찼을 경우 획득 확률이 기존 5%에서 95%로 높아졌다.
오는 19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출석 이벤트를 통해 SSR 등급 공용 마도사 피스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발렌타인 특별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커스텀 보너스 픽업 소환을 통해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200회 소환 달성 시 유저가 선택한 대상이 100% 확률로 소환된다. 22일부터 29일까지는 소모한 행동력 양에 따라 LR 장비 소환 상자, LR 장신구 소환 상자 등을 지급하는 행동력 버닝타임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랙클로버 모바일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