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나혼렙 제작사 참여, RF 온라인 웹툰 나온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RF 온라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은 13일, 자사 RF 온라인 IP를 바탕으로 연재 중인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웹툰을 제작한다.

배드 본 블러드는 넷마블이 자사 IP 확장을 목적으로 제작한 RF 온라인 세계관 기반 웹소설이다. 웹툰은 나 혼자만 레벨업, 전지적 독자 시점 등으로 잘 알려진 레드아이스 스튜디오가 맡았으며, RF 온라인 SF 세계관을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작화로 표현할 계획이다.

장정숙 레드아이스 스튜디오 대표이사는 "RF 온라인 IP를 활용한 배드 본 블러드는 론칭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웹소설에 이어, 웹툰 제작까지 결정되며 원천 IP의 장르적 확장 측면에서 매우 성공적인 케이스라고 생각한다"며 "원작 IP 마니아들과 웹소설 독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작품으로 선보이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혜영 넷마블 IP 사업실장은 "웹소설 배드 본 블러드의 웹툰 제작 결정은 원작 IP인 ‘RF 온라인’에 대한 이용자들의 두터운 팬심과 웹소설의 작품성을 인정해주신 독자분들의 성원이 큰 역할을 했다"며 "연내 RF 온라인 넥스트 신작 출시에 앞서 웹소설과 웹툰을 통해 RF 온라인의 세계관을 한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지스타 2023에서 공개한 RF 온라인 넥스트를 2024년 내 PC와 모바일로 출시한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