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컴투스, “게임과 함께하는 즐거운 설 연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컴투스, 설날 기념 이벤트 실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서비스 중인 게임에서 설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서머너즈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컴투스프로야구2024’, ‘컴투스프로야구V24’,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낚시의 신’과 ‘낚시의 신: 크루’, ‘아이모’ 등이다.

‘서머너즈워’의 경우 깜짝 선물 지급과 함께 설날맞이 이벤트가 마련됐다. 2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데빌몬과 신비의 소환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와 설 연휴 기간 경험치 및 마나석 3배 획득 이벤트 등도 열린다.

또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에서는 2월 9일부터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초월의 소환서, 5성 전설 아티팩트, 상급 향상의 묘약, 5성 무지개몬 등을 선물한다.

‘컴투스프로야구2024’에서도 오는 2월 12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하면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100% 플래티넘 팩 등을 얻을 수 있으며 11일까지 최대 사흘 동안 접속하면 한계 돌파권, 초월 돌파 활성화권 등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가져갈 수 있다.

‘컴투스프로야구V24’의 경우 미니 야구게임을 진행하고 타격에 성공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명절 기념 타격 이벤트’가 오는 2월 18일까지 실시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이용자는 오는 2월 14일까지 몬스터 선수를 포함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배 이상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핫 타임 이벤트와 ‘설맞이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낚시의 신’에서는 오는 2월 26일까지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행운의 무지개 고등어가 등장한다. ‘낚시의 신: 크루’에서는 오는 2월 13일까지 매일 2회에 걸쳐 골드와 경험치 확득량이 100% 증가하는 핫 타임 이벤트가 펼쳐진다.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도 2월 9일부터 12일까지 ‘아이템 드랍률 증가 50%’ 버프를 매일 2회 1시간 동안 적용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