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소닉 콜라보 |
그라비티는 7일부터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세가 ‘소닉 더 헤지혹’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오는 3월 6일 점검 전까지 소닉 환상 총서 ‘소닉: Dr. 에그맨의 비밀 기지’를 운영한다. 소닉 환상 총서는 프론테라 동쪽 도서관에 위치하며 베이스 레벨 100 이상부터 참여할 수 있다. 환상 총서는 VR-Books에서 제공하는 가상 현실 책 읽기 시스템을 활용한 신개념 도서 시리즈로 작중에서 실제 등장인물이 되어 이야기 속 퀘스트, 던전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환상 총서는 소닉, 테일즈, 너클즈, 차오와 힘을 합쳐 Dr. 에그맨에게 납치당한 몬스터들을 풀어주고 프론테라로 돌아가는 이야기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라그나로크 몬스터들이 Dr. 에그맨에게 세뇌된 상태로 등장한다. 보상으로 환상 총서 완독 기념 카드, 환상 총서 책갈피, 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2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링 2개를 선물하며 너클즈 NPC를 통해 각종 의상이나 차오의 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클로저스’, 신규 하드 모드 던전 추가
‘클로저스’ 플레임 웨이브 하드 모드 |
넥슨(대표 이정헌)은 PC 액션 MORPG ‘클로저스’에 ‘오퍼레이션 : 플레임 웨이브’ HARD 모드 던전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신규 HARD 모드 던전은 ‘거울 지옥 : 비형’과 ‘독안의 처형자 : 강림’이다. 4인 보스 콘텐츠로 완료시 ‘퓨리파이어 모듈’, ‘미러 디멘션 실드’ 등 13지역 장비를 최종 단계인 ‘극’ 단계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NPC ‘노아’와 수수께끼 인물에 관한 메모리얼 퀘스트 ‘새벽녘의 동반자들, 별빛의 추억’을 선보였다. 지난해 여름 공개된 ‘메모리얼 퀘스트 : 지나의 말할 수 없는 비밀’에 이은 두 번째 사이드 스토리 콘텐츠로 ‘노아의 박물관’에서 발생한 사건에 휘말려 18년 전 과거로 돌아가게 된 클로저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메모리얼 퀘스트’ 던전 클리어로 ‘인류를 이끄는 조각상’ 재료를 모아 남녀 캐릭터 신규 코스튬 및 ‘신규 일러스트 완장’, ‘노아의 열람하는 눈동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넥슨은 ‘2nd 메모리얼 퀘스트 유니온 패스’도 선보인다. 3월 7일까지 던전 클리어, 아이템 제작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S 확정 D 컴포넌트 : 기어’, ‘강화기 백신’ 등 필수 소모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청룡의 설날 클로저마블’ 이벤트를 진행하고 22일까지 ‘청룡의 설날 출석 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 애플 앱스토어 출시
‘럼블 레이싱 스타’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랩스(대표 권준모)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일 PC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에 글로벌 정식 서비스된 ‘럼블 레이싱 스타’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를 타고 전 세계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모바일 버전의 경우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다이나믹한 트랙 및 카트 등 럼블 레이싱 스타의 독특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는 에어아시아, 헤시드 등 다양한 파트너사와 함께 스폰서십 레이스를 진행학도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