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2 (수)

장동혁 "서병수 부산 북강서갑, 김태호 양산을 출마 요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병수-김태호 의원

국민의힘이 공천 심사에 돌입한 가운데 영남 중진인 서병수 의원과 김태호 의원에게 특정 지역 출마를 요청했습니다.

장동혁 국민의힘 사무총장은 오늘(6일) 아침 취재진을 만나 5선 서병수 의원에게 '부산 북강서갑'을, 3선 김태호 의원에게 '경남 양산을' 출마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 북강서갑은 민주당 전재수 의원, 경남 양산을은 민주당 김두관 의원의 지역구입니다.

장 총장은 "꼭 이겨야 하는 전략지역들이 있다"며 "당 중진들이 이기기 힘든 지역으로 가셔서 희생해주신다면 그것이 선거에서 또 하나의 바람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장 총장은 "부산, 경남에서 낙동강 벨트를 사수하고 찾아와야 한다"며 "두 분께서 큰 결단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장 총장은 두 의원에게 특정 지역 출마를 요청한 기준이 따로 있느냐는 질문에 "부산시장, 경남지사를 하셨고, 어디를 가도 경쟁력 있다"며 "유권자들께서 충분히 선택해주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답했습니다.

(사진=연합뉴스)

박찬범 기자 cbcb@sbs.co.kr

▶ 네이버에서 S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장 확실한 SBS 제보 [클릭!]
* 제보하기: sbs8news@sbs.co.kr / 02-2113-6000 / 카카오톡 @SBS제보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