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넷마블 '모두의마블', 우리나라 설경 배경 신규 맵 '설국의 아침'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우리나라를 테마로 한 신규 맵 '설국의 아침'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설국의 아침'은 우리나라의 설경을 배경으로 하는 맵으로, 기존 '랜드마크' 보다 상위 단계인 '스카이랜드'를 건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설국의 아침'에는 건설 불가, 스킬 발동 제한 등의 장애 효과가 발생하는 신규 특수 지역 '그린벨트'가 위치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신규 PvE 콘텐츠 '월드 레이드'도 선보였다. 이용자는 보스를 물리치고, 4번째 보석 슬롯인 '별보석'을 개방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해 전용 스킬과 효과를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별도 공지 시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대 '1만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1만 다이아 광산' 이벤트와 접속 또는 플레이 미션을 달성하면 '한복 슬기', '한복 데니스' 등을 얻을 수 있는 '한복 슬기&데니스 성장 미션'을 개최한다.

이와 함께 2월 14일까지 접속, 플레이 미션 등을 완료하면 '다이아'를 지급하는 '2024 다이아 출석부 or 미션' 이벤트 그리고 3월 1일까지 신규 맵을 이용하면 '청룡 주사위' 등을 선물하는 '설국의 아침 업적 이벤트'도 연다.

게임동아

넷마블 '모두의마블', 신규 맵 ‘설국의 아침’ 등 업데이트 실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