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의 탑’ 컬래버레이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인기 웹툰 ‘신의 탑’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슬레이어 후보 쥬 비올레 그레이스’, ‘자하드의 공주 하 유리 자하드’, ‘숨겨진 층 데이터 자하드’ 등 ‘신의 탑’ 인기 영웅 3종이 ‘일곱 개의 대죄’에 등장한다.
이와 함께 2월 14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신의 탑’ 테마의 기간 한정 콘텐츠 ‘7대죄 X 신의 탑 스페셜 진보스전 ~ 데이터 자하드’도 선보였다. 보스 ‘데이터 자하드’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면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스페셜 시련의 탑’을 30층 규모로 확장하고 컬래버레이션 영웅 전용 성물도 공개했다.
넷마블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 15일까지 출석만 해도 다이아 7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출석 이벤트’와 룰렛을 돌려 ‘영웅 성장 재화’, ‘콜라보 성물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7대죄 X 신의 탑 룰렛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외에도 ‘7대죄 X 신의 탑 기념 멀린의 장비 각인 지원 이벤트’, ‘콜라보 기념 성장응원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