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9 (금)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히어로킹, 이영도 명작 ‘드래곤 라자’ 컬래버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히어로킹 X 드래곤 라자 컬래버 업데이트 (사진제공: 폴포지션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폴포지션게임즈는 23일,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이하 히어로킹)과 이영도 작가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 라자’의 IP 컬래버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드래곤 라자는 이영도 작가의 첫 번째 판타지 소설로 전설의 드래곤과 주인공 후치 네드발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모험담을 다루는 작품이다.

히어로킹은 수십여 종의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조합해 전투를 진행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다. 히어로킹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주인공 후치 네드발과 이루릴 세레니얼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기념해 전용 출석 이벤트와 한정 교환 이벤트, 카드 뒤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번 컬래버 이벤트과 함께 결계수호, 시련의 탑, 시련 던전 등 새로운 콘텐츠가 확장됐다. 한국 전용 캐릭터 ‘사방신’의 4번째 캐릭터인 ‘백린’을 획득할 있는 컨텐츠도 열렸다.

폴포지션 관계자는 “히어로킹: 로드 오브 에덴 런칭부터 50일동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드래곤라자 IP 컬래버 업데이트에 많은 유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꾸준한 콜라보와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 라자 컬래버레이션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히어로킹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