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인공지능 시대가 열린다

SKT "설 명절,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에서 준비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달 12일까지 '설 선물 대전'

뉴스1

(SK텔레콤 제공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SK텔레콤(017670)은 인공지능(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다음달 12일까지 '설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딜은 빅데이터 분석 및 AI 큐레이션에 기반해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문자 쇼핑 서비스다.

SK텔레콤은 명절 준비 물품부터 선물 구매까지 티딜 내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명절을 앞두고 생활·주방용품을 비롯해 명절 음식, 차량용품 등 명절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준비관'을 운영한다.

또 '설 선물관'은 추천 베스트 선물, 1+1 특가, 가격대별 선물 등으로 구성돼 가족 및 친인척들에게 줄 선물을 고민하는 이용자에게 유용하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운영되는 '설 특집 특가관'에서는 티딜의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명절 주요 카테고리 중 건강 가전, 종근당건강 브랜드 대전도 운영한다.

이밖에도 티딜 내 대표 중소상공인 업체인 '까칠한박여사(1++ 등급 한우)', '그린빌(LA갈비·찜갈비)'을 비롯해 300여개의 중소상공 업체도 참여해 2000여개의 특가 상품을 운영할 예정이다.

flyhighr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