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반려동물 종합 브랜드 멍냥빌리지(아이조움)는 1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해 2in1 영양제 제품을 선보인다.
멍냥빌리지는 'MAKE PETS FEEL LOVED' 라는 모토를 가지고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행복하게 살아가는 그런 마을을 꿈꾸고 있다. 서울대 이학모 박사와 함께 독자개발한 반려동물 전용원료를 적용한 강아지 식품(간식 및 영양제)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마이펫페어에서 선보일 2in1영양제는 질병의 원인을 케어하고 예방하는 기초건강 영양보조제로 기초건강을 위협하는 다양한 도심 속 환경으로부터 질병을 미리미리 예방하고 케어할 수 있다. 기초과학 전문 수의사와 함께 개발한 반려동물 전용원료를 적용하여 항산화, 스트레스, 알러지 등 다양한 기초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멍냥빌리지는 2in1 영양제를 특별 할인 판매 및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스마트스토어 찜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양제 샘플을 증정하여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멍냥빌리지는 향후 사료 및 고양이 식품도 개발 계획중에 있으며, 더 나아가 반려동물 의류 및 용품도 아우르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 말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