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AI(인공지능) 자동투자 콴텍이 연말까지 '콴텍 AI연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연금저축은 세액공제와 노후 대비가 가능한 대표 재테크 상품으로, 연말정산 시 연간 납입액 600만원 한도로 최대 16.5%(최대 99만원)의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콴텍의 연금저축 서비스는 정기적으로 일정 금액을 매수하는 '적립식 투자 방식'을 기반으로 한다. 자체 위기관리 시스템인 '큐엑스(Q-X)' 모듈이 365일 24시간 모니터링하며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처한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이벤트는 콴텍 앱에 신규 회원가입 또는 콴텍 연금저축 계좌를 신규 개설하거나, 콴텍 연금계좌에 신규 입금 및 금액 이전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기간까지 상품을 유지해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연금상품 계약 금액별 혜택도 마련했다. 100만원 이상 계약한 고객 전원에게는 자체 제작한 '콴텍 오리지널 레디백'과 위탁·연금 상품 투자 지원금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300만원 이상 계약 시 3만원 상품권, 500만원 이상 계약 시 투자 지원금 현금 200만원을 추첨을 통해 추가로 지급한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과거의 수익률이 미래의 수익을 보장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콴텍 앱을 참조하면 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