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아이유 콘서트 영화 5만 쾌거…추석 연휴 싱어롱 상영회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사진ICGV


역시 아이유다.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5만 관객 동원에 성공한 가운데 개봉 3주차 이벤트를 공개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다.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개봉 3주차에 접어드는 오는 27일부터는 극장에서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영화 속 다양한 무대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아이유의 스틸이 담긴 ‘오프닝 스테이지 카드’를 증정한다.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그대로 구현해 관람 후에도 깊은 여운을 선사할 ‘오프닝 스테이지 카드’는 매표소에서 당일 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1좌석 당 1매씩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봉주 주말, 응원봉 중앙 제어 시스템을 연동한 ‘아이크 상영회’로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냈던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개봉 3주차 추석 연휴인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리얼대세 응원회차’를 추가 오픈한다. ‘리얼대세 응원회차’는 노래 가사와 함께 응원법이 표기된 자막을 제공해 쉽게 응원과 싱어롱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응원 상영회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추후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 이벤트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매일경제.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