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이슈 로봇이 온다

'풀케어 로봇청소기' 유원트, 전국 방문 설치·A/S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먼지청소, 물걸레청소, 서비스까지 알아서 해줘야 진정한 풀케어 로봇청소기"

유원트는 나이스엔지니어링을 통해 자사 로봇청소기에 대한 전국 방문 설치 및 방문 A/S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자르셀 유원트


유원트는 자체 기술개발 능력과 수많은 특허를 보유한 브랜드로 먼지청소, 물걸레청소가 가능한 패브릭청소기, 바닥청소기 기능을 갖춘 풀케어 로봇청소기 '에디슨2', '에디슨2플러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에디슨2플러스는 청소부터 세척, 탈수, 건조, 비움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유원트 관계자는 "5,500Pa(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과 12N(뉴턴) 압력으로 분당 최대 210회 회전 청소해줘 찌든 때도 깔끔하게 닦아준다. 65도 고온 살균 세척 및 음이온 열풍 건조 시스템을 스스로 진행한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유원트는 나이스엔지니어링과의 계약 체결로 전국 36개(서울, 경인, 강원, 충청, 경북, 경남, 호남, 제주 등) 사업부에서 유원트가 판매하는 에디슨2, 에디슨2플러스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진행한다. 풀케어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전문상담사에게 점검, 상담, 수리, 교환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방문 A/S 서비스 접수는 간단하다. 유원트 코리아에 문의 접수 후 영업일 기준 3~5일 담당기사가 직접 고객과 연락하여 일정을 정한 뒤 방문하는 방식이다.

유원트 관계자는 "이번 방문 A/S를 통해 제품 사용 소비자에게 뛰어난 서비스 접근성과 편의성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제품을 더욱 확대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오 기자 canon35@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