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한수원, 중소기업 판로 개척 '구매상담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한강수력본부 구매상담회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수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이 원전 산업계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23년도 사업소 순회 구매상담회'를 개최한다.

구매상담회에서는 사업소 담당자와 기업 간 1:1 구매상담을 진행하면서 한수원 유자격 등록제도 안내와 품질멘토링을 실시한다.

지난 1월 10일부터 3월 18일까지 진행한 사전 접수기간 동안 한수원 유자격 등록기업과 사회적기업, 여성기업 등 약 80개 기업이 참가 신청을 했고, 기업과 사업소 매칭을 통해 사업소별로 약 30~50개 기업이 참여한다.

상담회는 지난 5월 31일 한강수력본부를 시작으로 한울원자력본부(6.15), 한빛원자력본부(6.21), 고리원자력본부(6.28), 월성원자력본부(6.29) 및 새울원자력본부(7.6)에서 모두 6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구매상담회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에게 신규 판로 확보 기회를 제공하고, 발전소는 우수제품 도입으로 성능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현장 순회 구매상담회가 중소기업의 실질적인 매출 확대에 기여해 기업들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